OPENBASE
닫기

공지사항

보기
[기사] 오픈베이스, 2021년 상반기 킥오프서 ‘비전 2025’ 선포 작성일 2021.01.11

[아이티데일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문기업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는 지난 1월 11일 2021년도 상반기 킥오프(Kick off)를 열고 ‘Vision 2025’를 선포했다.
 

코로나 시국을 감안해 임직원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 라이브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킥오프에서는 신규 입사자 소개, 장기근속자 및 우수사원 포상 등이 이루어졌다.
또한 클라우드 및 보안 전문기업으로 변화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회사의 전략과 이와 관련된 성과를 전 직원들과 공유하고, 각 부문장들이 2021년 계획을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한 해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픈베이스는 이날 ‘Vision 2025’도 선포했다. 고객 만족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새로운 미션(New Mission)과 비전(New Vision) 그리고 추진전략을 발표한 것. 미션은 ‘고객의 디지털 여정과 성공을 함께하는 기업으로 우리와 고객의 행복과 성장을 도우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다’,이며 비전은 ‘고객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최고의 기술과 역량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목표를 명확히 한 것이다.
 

오픈베이스는 “새로 선포한 Vision 2025에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급격한 변화에 맞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며, “20년 넘게 쌓아온 IT분야의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우드/보안/네트워크/ITO 각 분야의 전문성 및 경쟁력을 강화하고, 행복한 기업문화 조성에도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송규헌 오픈베이스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2020년 목표한 실적을 성공적으로 달성했다”며, “2021년은 ‘Vision 2025’로 도약하는 첫 해로 목표를 달성해 의미 있는 성장과 성과를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스바로가기
이전글 이전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음글 [기사] 오픈베이스, 서울 사랑의열매에 성금 1억 쾌척 2021-01-11